티스토리 뷰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 알아보아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3. 13:02

 

어서오세요 여러분 요번에는 여러분들에게 우리은행 atm 사용시간을 안내를 해 드려 보려 하는데요 전국의 많은 ATM 기기들이 인스톨이 되어져 있는데요. 그렇지만이 ATM 기기들이 전부 그대로똑같은 시간에 사용할수가 있는 것은 아니죠.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

위치마다 지점마다 전부 다르기도해요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우리은행 atm 사용시간 조회를 해드리는법 소개를 해주도록 할겁니다. 방문하신 분들 가까이에 있는 ATM 기기를 찾아보신후에 시간을 알아보시면 되겟죠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

먼저 조회를 해 보시려고 한다면 공식 우리은행 화면으로 이동 해 봐야 해요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우리은행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도록 되어 주실 거예요.

 

우리은행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

우리은행 홈페이지로 이동을하시게 되어 졌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상단에 전체 서비스라고 되어 있는 부분들이 있을 겁니다이곳을 눌러 주시고난 후에 고객광장을 클릭해 보시면 된답니다.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

고객 공장을 클릭을해보신후에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될텐데 위에 있는 금융 서비스를 클릭을해주시기바랍니다 또한 하나는 나오게 되는 자동화기기를 골라주시면 된답니다.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

자동화기기를 선택을 해보기 되셨다면 이러한식으로 가장 하단 부분에 365 코너 장소 안내 및 사용시간안내 하라고 되어있는 부분에 있을 건데이 부분이 바로 우리은행 atm 사용시간 안내를 해주시는 부분이에요.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

클릭을 하게 되면 이러한 식으로 전지역에 있는 ATM 기기를 확인해볼수가 있습니다 이 화면에서 방문해주신 분들이 찾아 보고자하시는 지역 클릭을 하시면 되거든요.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

검색을 이용해서도 지점을 선택을 해보실 수가 있기도 한데 이 방법으로 검색 결과들이 나오게 되어지시면 클릭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상세정보가 나오게 되어져있기도 한데 이중에 우리은행 atm 이용할수있는 시간이 소개가 되어 져있답니다. 전부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단정지을 순 없겠지만 전반적으로 아침 7시부터 이용희 가능하더군요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관련글
 

우리은행 지점찾기 전국모든지점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우리은행 지점을 찾아보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을 이용하는 분들 많으실 건데 특히나 방문자분들이 거주해보고 있는 지역이 아닌 다른지역에 갔을때 갑작스레 우리은행을 이용해봐야 할 때가 있으실 거에요 그러한 경우라고 한다면 이번에 알려드리는 우리은행 지점찾기를 이용해주면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우리은행 지점찾기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우리은행 지점찾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볼까합니다. 어렵지않게 정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전국의 모든 지점에 대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홈페이지 접속 서비스 이용을 하고자 한다고 하면 이런식으로 방문 하신 분들도 우리은행으로 검색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은행으로 검색을 해보면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도록..

자세히 보기...

 

동체시력 테스트 해보기

동체시력 테스트 해 보시기 어서오세요. 이번엔 눈건강을 체크해보실 수도 있는 오락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로록 할겁니다. 특히나 스포츠 선수들의 경우 동체시력이 엄청 좋다고해요. 특히나 야구와 같은 종목의 선수들은 빨리 날라오는 공을 놓치지 않고 보시게 되어지죠. 또한 빨리 판단을 하고 동작을 해보게된답니다. 이런 부분에서 필요하셨었던게 동체시력이라고 해요 이번엔 간편하게 동체시력 테스트를 해볼수 있는 오락을 소개를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오락을 시작을 해주면 이 방법으로 한자로 나오게되어 지는데 첫번째를 클릭을 해보시게 되어지면 이름을 입력하고 있는 화면이 나와지는데요. 이런식으로 나올겁니다. 이 화면에서 이름을 입력을 하고 나서 이제는 아래 있는 한자를 클릭을해 주시면 오락이 시작이 되어지거든요. 이 오락..

자세히 보기...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 [애플 계정]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 [애플 계정] 어서오세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애플의 제품인 아이폰과 연관있는 내용으로 소개를 해 드려 보도록 할거에요. 애플 제품의 계정은 Apple 아이디를 통하여 관리가 되고 있네요. 애플의 서비스들을 사용하시려고 한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아야하네요. 이번엔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를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게요. 셋팅해둔 애플의 계정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으실때 사용해보시면 돼요. 2가지로 방법이 제공이 되는데 질문에 답하기, 등록한 메일로 변경링크 받기입니다. 애플 계정에 LOGIN을 하지 못하고 있다고 한다면 비밀번호를 찾아봐야하군요. 이는 Apple 아이디라고 하는 홈페이지에서 해볼수가 있네요. 여기를 눌러주게 되어지시면 바로 상단에 보이는 AppleID홈페이지로..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