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체시력 테스트 해보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2. 14:05

 

동체시력 테스트 해 보시기

어서오세요. 이번엔 눈건강을 체크해보실 수도 있는 오락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로록 할겁니다. 특히나 스포츠 선수들의 경우 동체시력이 엄청 좋다고해요. 특히나 야구와 같은 종목의 선수들은 빨리 날라오는 공을 놓치지 않고 보시게 되어지죠.

동체시력 테스트

또한 빨리 판단을 하고 동작을 해보게된답니다. 이런 부분에서 필요하셨었던게 동체시력이라고 해요 이번엔 간편하게 동체시력 테스트를 해볼수 있는 오락을 소개를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동체시력 테스트

오락을 시작을 해주면 이 방법으로 한자로 나오게되어 지는데 첫번째를 클릭을 해보시게 되어지면 이름을 입력하고 있는 화면이 나와지는데요.

동체시력 테스트

이런식으로 나올겁니다. 이 화면에서 이름을 입력을 하고 나서 이제는 아래 있는 한자를 클릭을해 주시면 오락이 시작이 되어지거든요. 이 오락은 아프리카등 인기 BJ분들이 플레이 해서 더더욱 유명해지게 되어진 오락인데요.

동체시력 테스트

오락은 상당히 심플하고 단순해요. 이러한 방법으로 한쪽 방향으로 뚫려있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을 하시게 되네요 .뚫려있는 방향을 키보드로 입력을 해주십시오. 초반에는 찬찬히 가지만 5단계 이상되어지시면 정신없어지는데요.

동체시력 테스트

저는 최대 7레벨 까지 가보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는 정말 어려워졌죠. 사실 저는 눈으로는 어디인지 보이더군요. 그렇지만, 손이 따라서가질 못하더군요ㅜㅜ 그로 인해 나중에는 어버버 하게 되시다가 죽고 마는데요. 방문자분들도 한번 하시기바랍니다.

이번엔 간단하게 플레이 해볼수 있는 동체시력 테스트 오락에 대해서 준비해보았습니다. 오늘 정보 안내를 해 보았던 오락 신나게 플레이 하시기바랍니다. 간단그렇지만 나름 재미있는것같네요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무료사주팔자 보는방법

꽁짜사주팔자 -> 반갑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꽁짜사주팔자를 보시는법에대해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겁니다. 무상으로 컴퓨터를 통해 해볼수 있습니다. 방문자분들도 안내에 따라 한번 보다보면 좋으실텐데요. 꽁짜중에선 가장 좋홈페이지인듯하군요. 오늘 설명해드리는 무료사주팔자 서비스는 신한생명에서 제공을 해주고 있죠. 전문 홈페이지는 아니긴하지만 전문홈페이지 버금가는 수준으로 점괘 결과를 보여주게되는데요. 초년,중년,말년에 따라서 또한 직업,자식,부부등등 세세한 정보까지 나오도록 되어진답니다. 이번 소개해 드리는 신한생명 홈페이지의 사주 정보화면입니다. 이 부분에서 자기가 희망하는 기능을 선택 하셔서 볼 수 있답니다. 요기를 누르시면 상단에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하게될 텐데요. 무료사주팔자 바로가기 이동을 해본 후..

자세히 보기...

 

국제유가 실시간 보는 방법

반가워요 이번에는 국제유가 실시간 정보를 조회해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간편하게 국제유가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하거든요. 오늘 오신 방문 하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 국제유가 실시간 조회해보시면 되요. 기존에는는 블롬버그 홈페이지를 사용해서 보는 분들 많을 거에요. 하지만 영어로된 홈페이지이고 어느정도 보기 복잡해보일수동 있네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간단하게 국내 홈페이지를 사용해서 국제유가에 관련된 내용를 확인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겁니다. 오피넷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국제유가 실시간 정보를 조회하실수가 있느데요. 네이버에 오피넷 검색을 해봐도 되어 지고, 또는 제가 이동하기 편하게 포스팅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 등록해두었으니 이용해 보시기 바래요. 위..

자세히 보기...

 

PDF파일 열기, 무료 프로그램

PDF화일 열기, 꽁짜 프로그램 오늘 이 시간에는 PDF화일을 다뤄주게되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꽁짜로 사용을 해보시는 부담없는 프로그램인데요. PDF일 하게 된다면 가장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프로그램이기도 하답니다. 바로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꽁짜로 제공이 되어지게 되며, PDF화일 열기 뿐아니라 출력등의 여러가지 작업도 하실수가 있답니다. 근래에는 PDF화일이 다른 화일 포맷보다도 더 많이 사용이 되고 있으니 필히 인스톨이 필요하죠. 이 프로그램은 어도비의 홈페이지에서 무상으로 다운로드 받아 보실 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시게 되면 버튼이 두개가 보이실 거예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왼쪽에 있는 버전이 꽁짜로 제공이 되어지는 뷰어입니다. 왼쪽의 '현..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