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 [애플 계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2. 13:01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 [애플 계정]

어서오세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애플의 제품인 아이폰과 연관있는 내용으로 소개를 해 드려 보도록 할거에요. 애플 제품의 계정은 Apple 아이디를 통하여 관리가 되고 있네요. 애플의 서비스들을 사용하시려고 한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아야하네요.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

이번엔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를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게요. 셋팅해둔 애플의 계정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으실때 사용해보시면 돼요. 2가지로 방법이 제공이 되는데 질문에 답하기, 등록한 메일로 변경링크 받기입니다.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

애플 계정에 LOGIN을 하지 못하고 있다고 한다면 비밀번호를 찾아봐야하군요. 이는 Apple 아이디라고 하는 홈페이지에서 해볼수가 있네요.

여기를 눌러주게 되어지시면 바로 상단에 보이는 AppleID홈페이지로 이동을하실건데요. 이 부분에서 애플의 계정을 관리할수있어요. 하단을 보시면 <Apple 아이디 또는 암호를 잊으셨습니까?> 라고 하는 문구가 있으실 거예요.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

그럼 이렇게 잊어버린 암호를 재설정하거나 잠금을 해제할수 있습니다. 이 위치에 아이디를 입력해보신후에 아래에있는 보안문자를 입력을 하고 항상을 누르시면 됩니다.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

글머 이러한식으로 나오도록 될껍니다. 이 부분에서 <암호 재설정>을 눌러주신후 매일매일 버튼을 눌러주십시요. 그럼 본인확인을 위해 2가지 기능들이 나오도록 되어 지죠.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

이러한식으로 가입한 메일로 비밀번호 변경 링크가 가는 방법과, 보안질문에 답하기 기능들이 있네요. 선택해놓고 이제는 매일매일을 클릭을 해보세요. 그러면 선택 하게된 질문에 따라 비밀번호 재설정 모드가 실행 되어집니다.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

그렇게 하고 이젠 이런식으로 이렇게 재설정을 할수 있는 화면이 나와지겠죠. 이 부분에서 8자 이상, 대소문자와 숫자 한개 이상을 입력하셔서 새로 입력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

그러면 해당 계정의 비밀번호가 재설정이 되게 되었습니다. 이번엔 애플 계정을 위한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를 안내를 해보았어요. 실제로 찾는것은 불가능하고, 이러한 방법으로 본인계정 확인 절차를 통해 재설정 해보는 방법이 있는데요. 참고해서 계정 셋팅 해보시면 되요.

 

관련글
 

파일찾기 프로그램 추천 무료다운로드

컴퓨터를 이용하다가 보면 갑작스레 특정 화일을 찾아봐야할 일이 생기기 마련이에요. 그렇지만 지금은 하드 규모가 워낙에 크죠. 또한 일반적으로은 파티션을나누어서 이용하기 떄문에 쉽게 찾아 보실 수가 없겠죠. 그렇지만 화일찾아보시기 프로그램을 인스톨 해놓으면 정말 희망하는 화일을 순식간에 찾아주게되는 고마운 프로그램인데요,.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화일을 쉽게 찾아줄수있는 화일찾아보시기 프로그램을 하나 안내를 해둘게요. 워낙에 대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바로 에브리띵인데요. 어떤한 화일이든 단 몇초만에 전부 서치를 하게되어 결과를 알려주게 되는데요. 정말 이용하기도 편하고 빨라서 근래과함께 하드디스크가 큰 경우엔 필수 인스톨을 하셔야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으로 윈도우에 탐색기보시면 화일 찾는 입력란이..

자세히 보기...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얼마일까?

반가워요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아이폰 연관있는 서비스를 소개해 보도록 할까요?! 아이폰 이용자끼리 영상통화 할 수 있는 서비스인 페이스타임에 대하여 소개해 보고자 할텐데요 그 중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이 발생하고 있는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근래에 영상통화 서비스가 매우 많아졌는데 영상통화 이용해야 할 때 전부다 아이폰 이용자라고 하면 페이스타임 서비스 이용하는것이 더 좋을 거에요 아무래도 화질이 더 좋을 것 같아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걱정을 하던 분들도 있는데요. 우선 결론부터 말씀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결과적으로 페이스타임 이용한다고 하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되는 것은 아닌데요 아이폰에 탑재 되어져 있는 기능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옛날에는 페이스타임이 와이파이..

자세히 보기...

 

우리은행 지점찾기 전국모든지점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우리은행 지점을 찾아보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을 이용하는 분들 많으실 건데 특히나 방문자분들이 거주해보고 있는 지역이 아닌 다른지역에 갔을때 갑작스레 우리은행을 이용해봐야 할 때가 있으실 거에요 그러한 경우라고 한다면 이번에 알려드리는 우리은행 지점찾기를 이용해주면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우리은행 지점찾기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우리은행 지점찾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볼까합니다. 어렵지않게 정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전국의 모든 지점에 대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홈페이지 접속 서비스 이용을 하고자 한다고 하면 이런식으로 방문 하신 분들도 우리은행으로 검색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은행으로 검색을 해보면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도록..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