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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디다스의 고객센터는 전화로 연락이 가능하며, 이메일로도 문의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전화하거나 이메일로 문의하여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전화번호: 1588-8241
  • 이메일 문의 주소: service@onlineshop.adidas.co.kr
  • service@onlineshop.adidas.co.kr
  • 운영시간: 평일 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 휴무일: 휴일, 공휴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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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교환 및 반품 안내

  • 교환 서비스 종료: 아디다스 온라인스토어에서는 교환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제품 교환을 원할 경우 재주문 후 반품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 반품 절차:

 

  1. 원하는 상품을 새로 주문합니다.
  2. 반품 절차는 회원구매 시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내역] - [취소반품조회]를 통해 진행합니다.
  3. 반품 접수 후, 한진택배 기사님이 물건을 수거합니다.
  4. 배송비 결제는 반품물건의 이상 여부 확인 후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5. 환불은 최종 반품 확정 후, 주문 결제 수단에 따라 최장 7일 내에 처리됩니다.

반품 시 유의사항 :

  1. 반품신청은 상품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2. 부분반품/주문취소 시 초도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으며, 전체반품/주문취소 시에만 초도 배송비가 환불됩니다.
  3. 반품 시 고객센터와의 통화가 어려우니 7일 이내에 반품을 진행하고 문의 사항이 있다면 반품 전화를 붙잡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아디다스 제품 수선 및 AS 안내

  • 보증기간: 제품 판매일로부터 1년
  • 수선 및 AS 방법: 가까운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여 접수하고 AS 센터에서 처리됩니다.
  • 수선비용: 판정 결과에 따라 수선비용이 부과될 수 있으며,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 반송이 이루어집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주문 배송 시간과 비용에 대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2. 아디다스 제품 교환은 불가능하며, 반품 후 재주문이 필요합니다.
  3. 주문 및 배송 상태 확인 방법이 설명됩니다.
  4. 주문 취소는 주문 상태에 따라 가능하며, 일정 시간 이내에 해야 합니다.
  5. 아디다스 반품 시 한진택배 이용이 권장되며, 타 택배 사용 시 주의사항이 제공됩니다.

 

AS 및 반품 안내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아디다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8241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수선가능 시

수선불가 시

수선비용

품질보증 기간이내

제품 하자 시

무상수선

소비자 과실 시

유상수선

고객부담

품질보증 기간경과 및 내용연수 경과

제품 하자 시

유상수선 (일부품목 제외)

소비자 과실 시

유상수선 (일부품목 제외)

고객부담

 

아디다스의 고객센터는 여러분의 문의에 친절하게 답변해 드릴 것이며, 제품 교환, 반품, 수선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용하실 때 유용한 정보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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