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수희 정거장 가사/노래듣기

$$\\ 2019. 5. 14. 08:40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오랜만에 밖에 나가서 세차를 하고 왔는데요.

 

밖에서 보기에는 날씨가 좋아보여서 세차를 하긴 했는데

 

날씨가 정말 춥더라고요ㅋ 손이시려워서 제대로 하지 못했는데요.

 

내일은 전국적으로 눈이 온다고 하네요ㅋ 세차한게 아까워서 지하주차장에

 

두고 버스를 타고 출근을 해야겠어요.

 

오늘 준비해본 노래는 정거장입니다. 김수희씨의 히트곡중에 한곡이죠.

 

1981년도에 발표가 되었던 노래인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당시에 방송금지곡으로 선정된 노래였죠.

 

아마도 많이들 아시겠지만 정거장 노래는 안타깝게도 표절문제로

 

방송에서 들어볼수 없었는데요.

 

 

 

 

오늘 자세히 다시 한번 알아보니 사와다 켄지가 부른 <니멋대로 해라>의 노래를 표절했다는

 

이유로 방송금지를 받았다고 하네요.

 

사실 저는 원곡을 들어보지 못해서 얼마나 비슷한지는 모르겠지만 예전부터

 

즐겨 들었던 노래입니다.

 

또하나의 신나는 노래가 남행열차라는 노래가 있죠.

 

정거장도 그만큼이나 히트할만한 노래였지만 여러 문제로 그러지 못했죠.

 

오늘은 추억의 노래인 김수희 정거장을 한번 감삼을 해보도록 할까요.

 

 

 

 

 

 

 

정말 신나고 흥겨운 노래인데요.

 

애절하고 슬픈 노래들도 참 잘어울리시지만

 

이렇게 신나고 흥겨운 댄스곡들도 참 잘어울리시죠.

 

하지만 김수희 정거장 노래가 너무 짧은감이 있는거 같아요. 듣다보면 너무 짧아서

 

아쉬운 느낌이 많이 나죠. 오늘의 노래 정거장 유튜브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