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리츠 고객센터 는 브리츠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 수리, 교환, 환불 등 다양한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고 신속하게 안내해드립니다.

 

1:1 문의하기

 

브리츠 고객센터 정보

전화 및 이메일

  • 전화번호: 031-908-1091
  • 이메일: cust@britz.co.kr
  • 고객지원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공휴일 및 야간: 서비스나 전화상담 업무 진행 안 함

 

 

1:1 문의하기

 

이용방법

  • 방문 수리를 우선으로 하며, 택배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 택배 서비스 시 로젠택배 예약문의 필요.
  • 택배 보내실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93-15 브리츠 고객지원팀
    • 도로명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한록산길 130번지 (성동리 693-15)

     

  • 제품 포장 시 영수증 사본, 증상, 성명, 연락처 첨부 필요

 

A/S 정보

A/S 방법

  •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택배 서비스 이용 가능.
  • 택배 A/S 접수: 고객센터 전화 또는 브리츠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접수 가능.
  • 수리 기간: 제품 접수 후 업무일 기준 14일(2주) 소요.

 

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1년, 중고품 제외.
  • 보증서 미확인 시 15개월까지 적용.

 

서비스요금 정보

  • 기술료: 수리 단계에 따라 3,000원~30,000원.
  • 보증기간 경과 후 수리는 유상 처리됩니다.

 

제품 교환 및 환불

  • 구입 후 7일 이내의 제품에 한하여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은 구입 대리점이나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택배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간

배송비 (보내실때)

배송비 (받으실때)

비고

구입 후 30일 이내

회사 부담

회사 부담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반송비 소비자 부담

구입 후 30일 이후

소비자 부담

회사 부담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반송비 소비자 부담

1년 경과

소비자 부담

소비자 부담

수리비용 소비자 부담

 

 

브리츠 공식 홈페이지

 

위 정보를 참고하여 브리츠 제품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언제든지 편리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로 연락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