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리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업무시간, 이메일 빠른 안내
$$\\ 2024. 5. 24. 12:55
브리츠 고객센터 는 브리츠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 수리, 교환, 환불 등 다양한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고 신속하게 안내해드립니다.
브리츠 고객센터 정보
전화 및 이메일
- 전화번호: 031-908-1091
- 이메일: cust@britz.co.kr
- 고객지원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공휴일 및 야간: 서비스나 전화상담 업무 진행 안 함
이용방법
- 방문 수리를 우선으로 하며, 택배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 택배 서비스 시 로젠택배 예약문의 필요.
- 택배 보내실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93-15 브리츠 고객지원팀
- 도로명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한록산길 130번지 (성동리 693-15)
- 제품 포장 시 영수증 사본, 증상, 성명, 연락처 첨부 필요
A/S 정보
A/S 방법
-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택배 서비스 이용 가능.
- 택배 A/S 접수: 고객센터 전화 또는 브리츠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접수 가능.
- 수리 기간: 제품 접수 후 업무일 기준 14일(2주) 소요.
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1년, 중고품 제외.
- 보증서 미확인 시 15개월까지 적용.
서비스요금 정보
- 기술료: 수리 단계에 따라 3,000원~30,000원.
- 보증기간 경과 후 수리는 유상 처리됩니다.
제품 교환 및 환불
- 구입 후 7일 이내의 제품에 한하여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은 구입 대리점이나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택배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간 |
배송비 (보내실때) |
배송비 (받으실때) |
비고 |
구입 후 30일 이내 |
회사 부담 |
회사 부담 |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반송비 소비자 부담 |
구입 후 30일 이후 |
소비자 부담 |
회사 부담 |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반송비 소비자 부담 |
1년 경과 |
소비자 부담 |
소비자 부담 |
수리비용 소비자 부담 |
위 정보를 참고하여 브리츠 제품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언제든지 편리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로 연락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