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주말인데 태풍 때문에 주말 내내 비가 내리고 있네요 그렇기 때문에 야외활동이 어려운데 이럴 때에는 평소에 보고 싶었던 영화 한편 보시는게 좋을 듯하네요 최근에 정말 재밌는 영화들이 많이 개봉을 하였는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목포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으로 원하는 정보는 모두 얻어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보화사회라고 하기도 하던데 오늘도 역시 인터넷으로 목포 CGV 상영시간표 볼 수 있는 방법 안내를 해 드리려고 합니다.

 

.

  공식 CGV에서는 전국의 모든 극장에 대해 실시간으로 상영 정보와 함께 잔여좌석 정보까지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가 있는데 여러분들도 이용을 하시려면 위에 보시는 것처럼 CGV라고 검색을 하신후에 하단에 극장 찾기를 클릭해주세요.

 

 

 

 극장 찾기를 클릭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안내가 나오게 되어 주실 텐데 광주 제주 전라도 지역을 선택해 주신후에 하단에 나오는 씨지브이목포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목포 CGV에 대해서 자세한 안내가 나오게 되었을텐데요 목포 CGV는 총 다섯 개 상영관 978좌석 규모의 극장입니다.

 

 

 스크롤 조금 더 내려 보시게 되면 이렇게 여러분의 궁금해하셨을 목포 CGV 상영시간표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보이시는 것처럼 날짜를 선택하고 실시간 영화 상영 시간을 보실 수가 있으며 잔여좌석 정보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교통 안내 및 주차 안내정보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목포 CGV 상영시간표 모시는방법 안내를 해 드려 보았는데요 오늘의 포스팅 참고하셔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목포cg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