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제도 벨버디어 예약 후기

$$\\ 2024. 3. 28. 16:57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거제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풍부한 시설을 즐길 수 있는 벨버디어 에서의 숙박 후기와 맛집 리뷰를 통해 여행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Hanwha Resort Geoje Belvedere)

 

거제도 한화 벨버디어 예약 후기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는 거제도에서 손꼽히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최근 저는 네고왕을 통해 예약한 EAST 스위트룸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일요일 오후 4시 반에 체크인하여 7만원에 예약한 객실은 안방, 거실, 화장실과 여분의 이불과 베개로 편안한 숙박을 제공했습니다. 벨버디어 내에는 다양한 시설과 음식점이 있었는데, 특히 '고메이' 푸드코트와 네네치킨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특이하게도 배달 기사가 진입이 불가능하여 로비에서 음식을 받아야 했지만, 이는 전체적으로 특별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산책과 테라스에서의 야경 감상, 그리고 지역 맛집을 찾아 다니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거제도 벨버디어 주변 맛집 리뷰

거제도 벨버디어 르씨엘 근처에는 맛있는 식당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주변 맛집의 인기는 높아 자리 예약을 권장합니다. Self코너에서 주문이 가능하며, 조개 상태와 음식 퀄리티는 우수했습니다. 특히 함께 제공되는 밑반찬으로는 미역국이 인기를 끌었고, 지역 소주도 함께 즐길 수 있었습니다. 서울에서 먹는 조개구이와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으며, 거제도를 다시 방문할 때 또 방문하고 싶은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거제도 한화 벨버디어 리조트 체험 후기

한화 벨버디어 리조트는 거제도에서 특별한 휴식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리조트 내에는 다양한 시설과 활동 공간이 운영되고 있으며, 특히 인피니티 풀장과 뽀로로 키즈카페, 브릭스 라이브 등은 많은 이용자들로 인해 활기차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거제도의 밤 풍경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조트는 여행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에서의 특별한 경험과 맛집 리뷰를 통해 거제도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거제도를 방문한다면, 벨버디어 에서의 힐링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주제

위치

연락처

운영시간

추천 메뉴

주변 활동

주요 시설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예약 후기

거제도

-

일요일 오후 4시 반부터

EAST 스위트룸

산책, 야경 감상, 테라스, 블랙업 커피

'고메이' 푸드코트, 블랙업 커피, 네네치킨

거제도 맛집 리뷰

거제도 벨버디어 르씨엘 근처

전화문의 권장

오후 5시부터 저녁 9시까지

Couple 조개구이

자리 예약, 주변 숙소 다수

Self코너 주문, 지역소주 제공

거제도 한화 벨버디어 리조트 체험 후기

거제도

1670-9977

-

디럭스타입

실외/실내 수영장, 키즈카페, 풍경 감상

인피니티 풀장, 뽀로로 가든, 마이파파베어

 

이렇게 거제도의 특별한 여행지,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소개해 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Hanwha Resort Geoje Belvede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