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0년대 댄스곡 모음 연속듣기

$$\\ 2019. 5. 31. 10:04

 

반갑습니다. 연말이 되어지니 웬지 또 한살 더먹는다는 생각에 조금은 서글퍼지기도 하는데요. 저는 연말이 되니 오히려 옜노래들이 생각이 나는데 오늘은 대한민국 가요계의 황금기였던 1990년대가 생각이 나는군요.

 

 

 

 

1990년대에는 참 다양한 음악적 장르가 시도가 되어지기도 하고, 개성이 중시가 되어지던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중에서도 댄스 장르가 크게 성장을 하던 시기인데 오늘은 90년대 댄스곡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준비해드린 노래들을 듣고만 있어도 마치 1990년대로 돌아간듯한 기분이 드시기도 하실텐데요.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같이 들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그시절 유행하던 대표곡들이 모두 들어있는데요.

 

 

 

 

그시절의 향수가 물씬 풍겨나는듯하네요. 듣고 있다보면 그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라는 생각이 가득하실겁니다. 저도 그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게 되어지는데요. 자 그럼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보실까요.

 

소개해드리는 노래들은 노래모음이라서 한번 재생을 해보시게 되면 모두 연속으로 흘러나오게 되어지는데 듣기 좋은 댄스곡들이 모두 나와요. 저는 지금 자자의 버스안에서를 듣고 있는데 이곡은 정말 다시 들어도 명곡인듯해요^^


 

위에도 듣기 좋은 노래들로만 모두 들어있는 90년대 댄스곡 모음 이랍니다. 위에 모음으로도 같이 들어보시기 바래요. 그럼 오늘의 추천곡 포스팅은 마치도록 해볼게요. 추억을 회상해보는 시간 가져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