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원24 건축물대장 인터넷 발급안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9. 9. 16:03

 

민원24 건축물대장 인터넷 발급안내

건축물에 관련된 세부적인 정보가 담긴 문서이랍니다. 이 문서에는 건축물의 대지현황 또한 구조내력에 대하여 기술이 되어 있죠. 언제 어떤구조로 지어졌는지를 상세하게 알아 보실수가 있는 문서이에요.

민원24 건축물대장

이제는 컴퓨터를 통해도 발급이 가능해졌어요. 그로 인해 이번엔 민원24 건축물대장을 발급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 드려 볼까해요.

민원24 건축물대장

민원24라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방문 하신 분들도 쉽게 발급을 한다거나 바로 열람을 할 수가 있으시죠. 자 그럼 바로 안내해볼게요.

위에보이는 사이트로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동을 해 주셔야하게되는데요. 포털사이트에서 '민원24'라고 입력해보면 사이트가 나오게 되는데요. 오른쪽에 바로가기 버튼을 사용해 보아도 돼요.

 

 

민원24

 

 

민원24 건축물대장

민원24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게 되었다고한다면 이제는 가운데 검색란에다가 '건축물대장'이라고 입력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식으로 입력을 해보시면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가 있을 겁니다.

민원24 건축물대장

이런식으로 결과가 바로 나오도록 될듯한데요. 보신다면 발급하기나 열람하기가 나오게될겁니다. 아무거나 누르세요. 내부적으로는 열람을 하거나 발급하고있는게 동일하게 되거든요.

민원24 건축물대장

이제 이런식으로 이렇게 접수를 할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지실거에요. 사실상 주민센터에 방문해보신다면 1건당 500원의 사용요금이 나오게될텐데 인터넷을 사용해 보시면 무상으로 열람이 가능하셔요.

민원24 건축물대장

신청하기를 누르게 되어지시면 본인확인을 위한 공인인증서 LOGIN 화면이 나오실 텐데요. 그 절차를 거치시고 난다면 이젠 정말로 민원24 건축물대장을 신청해보신다면 되어지시는데요. 간편하니 필요하시는 분들 컴퓨터를 통해서 쉽게 받아주면 좋을듯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