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안내를 해 드리는 시간 가져보도록 할 텐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농협 수표조회 인터넷으로 해보기 입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웬만한 정보 조회나 작업은 가능하게 되어진 듯 합니다 오늘 소개를 해 드리는 농협 수표조회 역시 인터넷으로 조회를 해 보실 수가 있는데요. 공식홈페이지의 이러한 서비스들이 모두 준비되어져 있습니다.

 

 

 

 간단하게 공식 농협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서 사용을 하시기만 하면 되는데요 먼저 이렇게 네이버에서 농협이라고 검색을 해 보세요 그러면 하단에 빠른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에서 기업 인터넷 뱅킹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기업 인터넷 뱅킹을 클릭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되어 질텐데 상단에 있는 메인 메뉴 중에 기업 인터넷 뱅킹을 눌러 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서브메뉴에서 수표 어음을 클릭을 해 주세요.

 

 

 수표 어음을 클릭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관련되어진 메뉴들이 나오게 되어질 텐데요 여기에서 제가 빨간 박스로 표시해 놓은 부분 보시면 자기앞 수표 조회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을 하시오 여러분들도 조회를 하실 수가 있는데 농협 수표조회 가능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자기앞수표 중에 농협수표라고 한다면 24시간 조회가 가능한데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그리고 타행수표 라면 역시 사용 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네요.

 

위 화면은 농협 수표조회를 해보시는 화면인데요 보시는 것처럼 수표번호 와 발행 점코드 수표금액 수표 권종 발행은행 발행일자 등을 입력을 하시고 조회를 하시면 투표에 대한 정보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자기앞수표 조회를 해 보시는 방법 안내를 해 보았는데요 안내해 드린 내용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