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벡터기반의 디자인 프로그램이죠. 국내에서도 포토샵과 함께 가장 많이 사용이 되어지고 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무료로 사용을 해보실수가 있는 체험판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정식으로 Adobe사에서 배포를 해주고있는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 이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사용해보셔도 되는데요. 오늘은 무료로 다운로드 하고 설치 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먼저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어도비로 검색을 하시게 되면 바로 '한국 어도비 시스템즈'라는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는데 이 사이트가 바로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여러분들도 이렇게 검색을 하셔서 사이트로 먼저 이동을 해보세요.

 

 

 

공식 한글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질텐데 우측상단의 메뉴중에서 '지원'을 눌러주세요. 이 메뉴를 눌러주시게 되면 '다운로드 및 설치' 서브 메뉴가 다시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이제 클릭을 해주시면 되겠죠.

 

 

그럼 바로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나오게 될겁니다. 무료로 제공을 해주고있은 체험판들의 모습인데요. 우측에 보시면 Illustrator가 있으실거에요. 클릭을 해서 선택해주세요.

 

 

바로 무료로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 다운로드 하실수가 있는 버튼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클릭을 해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시면 되곘죠.

 

 

아마도 이 무료체험판 버전을 설치 하게 되어지면 얼마나 사용을 할수 있을까 궁금하실거에요. 제가 찾아보니 사용기간은 1주일의 시간을 주더라고요. 조금은 짧은 감이 있긴 하지만 급할땐 유용하겠죠.

 

 

다운로드 받아주신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을 실행을 해보시게 되면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등록 버튼을 눌러서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설치 이어서 진행을 해보실수가 있답니다. 그하게 필요하시거나 한번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체험판 안내 참고해서 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