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최근에 보면 아이폰 사용자분들이 정말 많아진듯해요. 예전에는 특정 한두분이 사용을 했던것 같은데 최근에는 비율로 보면 반정도는 사용하는듯한데요. 오늘은 간편하게 아이폰 드라이버 설치 하는법 안내할게요.

 

 

 

컴퓨터에 연결을 하고 사용을 하려할때가 있는데요. 전용driver가 설치 되어있지 않다면 장치가 인식실패를 하게 되죠. 그래서 안내를 해보는데요.정확히는 아이튠즈라는게 필요합니다 애플에서는 아이폰 드라이버 설치파일을 따로 공개하거나 제공하지 않아요 그래서 아이튠즈를 설치를 해서 인식을 시켜야 하는데요.

 

 

 

애플의 제품은 모두 이렇게 아이튠즈를 설치 해야해요. 아이튠즈를 설치 해두시면 내부적으로 드라이버도 같이 설치가 되어지기에 애플의 제품들이 자동으로 인식하게 되어집니다. 아이폰 드라이버만 따로 없기 때문에 아이튠즈를 설치하는방법으로 안내를 해볼게요.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http://www.apple.com/kr/itunes/download/


 

 

 

그럼 이렇게 좌측에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접속한 컴퓨터의 상태에 따라서 자동으로 운영체제와 비트수가 정해지는데요. 이부분이 중요하죠. 아무래도 드라이버는 운영체제와 비트수에 따라 정확히 설치가 되어져야 하거든요. 지금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설치가 진행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설치 과정은 어렵지 않아요 애플에서 제공하는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인 아이튠즈와 내부적으로 애플의 드라이버들도 모두 설치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오늘은 애플제품을 인식시켜주는 아이폰 드라이버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인식을 하게 하려면 아이튠즈를 설치 해야하는점이 조금 번거롭지만 이 프로그램이 없다면 할수있는게 거의 없기도 하죠!? 애플의 제품을 쓰신다면 필수이니 안내에 따라 설치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