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곧 방학 시즌이기도 하고 여름 휴가철 시즌이 되어지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최근에 블럭버스터급 영화들이 많이 개봉을 하고있네요. 저도 보고싶어하던 영화가 드디어 개봉을 해서 보러 갈까하는데요. 오늘은 그래서 CGV극장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오늘은 광주첨단 CGV 상영시간표를 준비했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정보를 이용해보시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영화시간표를 살펴보시고 시간스케쥴을 잡으시는데 도움이 될수가 있을것 같네요. 자 그럼 바로 안내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광주첨단 CGV 상영시간표를 살펴보시려면 먼저 공식 대표 CGV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하는데요.

 

 


그냥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조금 찾아가는게 번거로울수가 있으니 하단에 있는 '극장찾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광주/전라/제주를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하단에 나오는 광주첨단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죠.

 

 

자 그럼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여러분들이 관람하고자 하시는 날자를 먼저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하단에 실시간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일반/청소년 이렇게 요금이 나누어지고 조조영화나 심야영화정도로 요금이 구분이 되어져있었지만 최근에는 다양하게 시간대별로 영화상영에 따른 요금이 달라지죠.

 

 

그리고 주차장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건물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하며, 영화를 보신분들이라면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네요. 오늘은 광주첨단 CGV 상영시간표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