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xecureweb control 프로그램 정체

$$\\ 2019. 8. 20. 01:51

 

오늘은 여러분들 컴퓨터에 설치가 되어져있는 xecureweb control 이라는 프로그램의 정체 및 제거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까해요. 이름이 웬지 안좋은 영향을 줄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죠.

 

 

 

하지만 오늘 알아볼 xecureweb control은 유해한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은 안심하셔도 되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공공기관이나 관공서 등의 홈페이지에 접속할때 설치가 되어지는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개발사는 한글과컴퓨터로 잘 알려있는 한컴 계열사의 한컴시큐어에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PKI기반의 암호화 전자서명 기능을 제공을 해주는 웹통신시 암호화를 해주는 프로그램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유해한 프로그램은 아니라 굳이 삭제를 하진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매번 사용이 되어지는것은 아니고,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하는 사이트에 접속시에만 사용이 되어집니다.

 

 

하지만 매번 실행이 되어져 불필요한 자원 소모를 할수가 있죠. 그래서 삭제를 해주셔도 무방한데요. 하단의 검색바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나면 이렇게 검색을 하실수가 있는 창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여기에서 xecureweb control로 입력을 해보시게 되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이렇게 xecureweb control 제거를 하실수가 있는데요. 어차피 삭제를 하셔도 해당 사이트 접속시 자동 재설치가 되어지니 문제 없답니다. 참고가 되겼다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