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제주 지역에서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건데요 다양한 방법으로 일자리를 구할 수가 있겠지만 교차로 이용하는 방법이 편리하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터넷으로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릴 겁니다.

 

 

 

 

최근에는 인터넷으로도 교차로 신문을 보실 수가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그렇다 보니이 방법 이용하시면 쉽고 편리하게 집에서도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집에서 편리하게 인터넷으로 교차로 신문을 보시려면 먼저 이렇게 교차로 공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야 합니다.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하시려면 교차로 검색을 하시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는데 하단에는 바로가기 링크도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차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바로 지도가 나오게 되어 진실 텐데요이 지도상에서 정국의 교차로를 선택하셔서 보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제주지역을 클릭을 먼저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제주지역을 선택을 하시기 되었다면 이렇게 제주교차로가 나오게 되어지는데 제주시와 서귀포시 통합으로 운영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제주교차로 클릭하시고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 질텐데 상단에 보시면 취업이라는 버튼이 있어서 게시판 형태로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이신문 그대로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보시려면 제가 우측에 표시해 놓은 부분처럼 시험이라고 되어져 있는 신문 모양을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클릭을 하셨다면 이제 종이신문이 펼쳐지게 되어 주실 건데요 어렵지 않게 모두 여러분들도 확인하실수가 있으실 겁니다 매일 매일 아침에 업데이트가 되어 지니 후지신문 가지러 가지 않으셔도 되겠죠 오늘은 안내해드린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하시는 방법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