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강성 노래모음 BEST

$$\\ 2020. 12. 26. 16:51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즐거운 지나간시절의 노래모음을 안내해보고자 할겁니다.이번엔 박강성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어요.슬프고 애절한 발라드의 대표주자이시네요. 7080 노래 좋아하시는분들 이라고 한다면 전부 잘 아실건데요.

 

 

1982년 신인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을 하면서한국 가요계에 데뷰르 해 보게 되었습니다.1986년도에 정규 1집 앨범을 발표했습니다.히우에는 주로 라이브 까페에서 공연을하면서 앨범 활동도 하시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방송활동도 가끔 하시는것 같은데 더욱더 자주 보았으면 하는 생각이 들어요. 최근에는 더욱 인기가많으신 뮤지션분이라 할수 있네요.애절하고 슬픈 노래 곡들이 많으십니다.박강성 노래모음을 통해서 전부 들어볼수가 있네요.

 

 

슬프고 애절한 노래 들어 보고 있으 면 그시절의옛 연인이 생각이 나게 하는 노래 곡들입니다?또한 40대 분들에게 참 엄청난 사랑을 받으시고 계신발라드 뮤지션이시네요.조용한 밤이나 새벽에 들으시면 더욱 좋은데요.

 

 

저용히 이어폰을 끼고 듣기 하시기에굉장히 좋은데요.조용히 음악에 귀기울여 박강성 노래모음 듣기를 해 주시게 되면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엔 박강성노래모음을포스팅을 해 보았어요. 감동적인 유명한 노래지금즉시 한번 듣기를 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