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엔드라이브 다운로드

$$\\ 2019. 4. 18. 18:36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무료로 사용할수가 있는 대한민국 대표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안내를 해볼 프로그램은 네이버에서 제공을 해주고있는 무료 서비스이죠.

 

 

 

한때에는 클라우드 서비스들이 정말 많이 생겨나기도 했었지만 지금도 가장 많이 이용하고 계신 1등 서비스가 바로 네이버 엔드라이브 서비스입니다. 최근에는 네이버 클라우드로 불려지고 있기도 한데요.

 

 

 

네이버 엔드라이브 서비스는 네이버 계정을 가지고 있으시다면 모두가 무료로 사용할수가 있도록 제공을 해주는데요. 제공되어지는 용량은 무려 30GB나 되어집니다. 자 그럼 바로 안내를 시작을 해보도록 할게요.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먼저 공식 네이버 자료실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합니다. 이 사이트에서 무료로 최신버전을 내려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개인/기업 구분없이 모두 무료로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이부분이 정말 큰 이점이라 할수가 있죠. 그리고 무료지만 30기가나 제공이 되어지니 전혀 부족하지 않더라고요. 네이버자료실

 

 

 

위에 안내를 해드린 링크를 눌러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나오실텐데 하단의 체크박스들은 해제를 해주시고 설치 진행을 하셔야합니다.

 

 

설치를 모두 하시고 나서 이제 로그인을 해보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편리하게 사용하려면 자동로그인과 윈도우시작시 자동실행을 체크해두시고 이용하면 보다 편리하답니다.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어지셨다면 이렇게 내컴퓨터에서 네이버 엔드라이브 확인이 가능하실겁니다. 오늘의 추천 프로그램은 무료로 30GB가 제공이 되어지는 클라우드 서비스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