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 전국안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2. 4. 22:02

 

국민건강보험 공단에 직접 방문해야 처리가 가능한 업무가 더러 있습니다. 또는 인터넷 활용이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공단에 직접 방문해서 처리하는게 빠를수가 있어요. 오늘 이시간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건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국의 지점 찾는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먼저 방문자분들도 지점을 찾아보기 위해는 정식 화면으로 이동을 해야 해요. 홈페이지에선 전국에 있는 지점, 지사를 세부적으로 보실수 있게 정보를 제공하고있어요. 하단에 안내해드리는 링크를 눌러주시고 위의 메뉴중 '조직 및 인원'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검색하기

메뉴를 눌러주시고 나서 왼쪽에 나오는 서브메뉴에선 '찾아오시는길'을 눌러주시고 '지사찾기'를 눌러주신다면 바로 전국에 있는 전체 지점 및 지사를 찾는 기능들이 나오게 될거에요.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

 

검색기능 활용하기

 아래처럼 기능들이 나오게 되어지는데 이곳에서 방문하신 분들이 방문하기 간편한 지역을 입력 해서 검색 해보면 됩니다. 빠르게 찾아 보시고 싶으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하단에 소개해본 링크를 눌러주신다면 쉽게 검색 화면으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

 

지점검색

 

전국 지점 검색 결과

지사찾기를 사용하시면 아래처럼 해당지역의 지점 및 지사가 모두 나오게 될거에요. 지사 정식 명칭과 실제 주소, 세부적인 위치안내도 볼수가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

 

지점 상세정보 열람

 지사를 클릭을 하시게 되면 아래처럼 세부 정보가 나오게 될거에요.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 연락처, 장애인 편의시설, 주차시설, 교통정보, 위치정보등이 나오니 방문전 상세한 지점에 관련된 내용를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면 좋네요.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

오늘이 시간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에 대하여 안내해드렸어요. 소개해드리는 바로가기 사용해서 편하고 빠르게 희망 하시는 지점을 찾아보시기 바래요.

 

연관기사
 

명이나물 효능과 부작용 요약정리

이번 시간에는 명이나물의 효능과 먹는방법등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명이나물은 산마늘이라고 불리우기도 하는데 식물 전체에서 마늘향이 난다고하여 지어졌다고 합니다. 또한 이 풀을 먹으면 오래산다하여 '명이'라는 이름이 붙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주로 고냉지에 재배가 되며 씨앗이 발아하여 제대로 숙성하려면 10년이 걸린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시중에서도 쉽게 구할수가 있게 되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명이나물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성인병 예방 면역력 증진 노화 방지 항암작용 상처치료 명이나물 부작용 먹는 방법 및 주의사항 성인병 예방 피가 흐르는 통로인 혈관이 나빠지면 인체에 심각한 각종 성인병을 초래할 수 있으며, 특히 혈관 내에 쌓인 콜레스테롤이 많아지면 고혈압, 뇌졸중, 심장병..

자세히 보기...

 

2023년 별자리운세 오늘의운세

2023년 새해가 밝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운세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건데요. 사주 정보를 입력해서 보는 운세가 아닌 별자리를 통해서 보는 오늘의 운세를 안내를 해드리려 합니다. 소개해드리는 별자리 운세는 2023년도의 오늘의 운세는 물론이고 주간운세, 월간운세까지 무료로 제공이 되어집니다. 바로가기 버튼도 안내해드리니 쉽게 이용해 보세요. 목차 별자리운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결과보기 주간 별자리운세 월간 별자리운세 별자리운세 바로가기 우선 안내를 해 보는 별자리 운세 보기를 해보시려면 아래처럼 네이트 운세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면 되어지시는데요.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안내해볼게요. 버튼을 클릭을 해서 이동을 해주십시오. 보시면 이런식으로 오늘 별자리 운세, 주간 별자리 운세, 월간 별자리 ..

자세히 보기...

 

알바몬 급여계산기 바로가기

알바몬은 국내에서 알바천국, 사람인, 잡코리아등과 함께 가장 많은 이용자가 있는 취업전문 플랫폼입니다. 일자리 정보 외에도 다양한 서식정보다 계산기 정보도 제공을 하고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알바몬 급여계산기를 이용하는 방법과 바로가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알바몬 급여계산기 바로가기 알바몬 급여계산기 사용방법 알바몬 급여계산기 결과 알바몬 무료상담 서비스 알바몬 급여계산기 바로가기 알바몬에선 계산기를 제공이 되어지고있는데요.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바로 이동을 하실수 있습니다. 시급을 월급으로 바꿀수도 있고 월급을 시급으로 바꿔볼수가 있답니다. 세금적용 여부까지 입력을 할수 있기에 실제 지급되어질 급여를 사전에 확인 하실 수 있어요. 계산기 바로가기 알바몬 급여계..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