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지텍 g102 드라이버 설치하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9. 16. 22:28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다운로드지금은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제법 많이 나오는것같은데요. 현재 할인도 많이 하고있으니 많은 대다수 분들이 찾아 보게 되어 지는 가성비 좋은 마우스이랍니다. g102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드려 보도록 할까 하는데요.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로지텍 g102 드라이버를 설치 해보시면 관련 설정할 수가 있도록 해주는 어플리케이션들도 함께서 설치가 되어지면서 마우스를 설정할수가 있게 되어지거든요. 이 어플리케이션은 정식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 받아볼수가 있습니다.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먼저 공홈으로 이동을 해보셔야하실텐데요. 공홈에서는 자사의 제품들을 다운로드 받아 볼수가 있게 제공하고 있어요.

중앙 보신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제품명을 서치를 해볼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 지는데요. 여기에 g102라고만 입력 해주시고 서치를 해주세요. 공식 사이트는 옆에 링크를 이용해 보신다면 되요.

 

 

로지텍

 

 

로지텍 g102 드라이버

그렇게 하면 이렇게 g102와 관련있는 제품들이 검색이 되어져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이 화면에서 자세하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곳을 클릭해 주시게 되면 해당 제품의 상세 정보가 나와요.

로지텍 g102 드라이버

이런 방법으로 나오도록 될껍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버튼을 클릭을 해 주세요. 그럼 해당 제품과 관련있는 다온로드 자료들이 모두 나오도록 되어져요. 사용자가 설정이 가능하게 해주는 Program입니다.

로지텍 g102 드라이버

이 방법으로 마우스 APP을 내려받아볼수가 있게 되어지거든요. 32비트와 64비트용으로 나누어 지게 되어 지니 여러분들의 운영체제에 맞는 VERSION으로 선택을 해보시고 요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보셔야 합니다.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다운을 했으면 이제 실행을 해주셔서 로지텍 g102 드라이버가 설치가 되어지도록 해주시게되면 됩니다.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주고있는 마우스이니 전용 컨트롤 Program을 설치 해 보시고 방문자님들의 입맛에 맞게 조절하고 사용해 주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