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용필 그겨울의 찻집 노래감상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9. 6. 23:53

 

정말 동장군이 다시 기승인듯 합니다. 요몇일 따듯하다 싶더니 다시금 휴무일이 되니 엄청나게 추워지기도 했습니다. 이번엔 계절노래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바로 현재 계절과 어울리는 곡으로 준비를 하였는데 바로 '그겨울의 찻집'이라고 하는 노래 준비를 했습니다.

조용필 그겨울의 찻집
조용필 그겨울의 찻집

이번에 방문 하신 분들도 이노래가 생각나서 찾아주셨겠죠? 저 또한 너무너무 좋아하고있는 곡이기도 하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겨울이 찾아오면 다시금 간혹 생각나서 찾아 듣게 되는 노래인데요.

조용필 그겨울의 찻집
조용필 그겨울의 찻집

오늘 안내해드려 보고자보는 이노래는 1985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노래에요. 정규 8집 앨범에 수록 되어졌던 노래이죠. 감희갑 작곡, 양인자 작사의 곡이에요.

조용필 그겨울의 찻집
조용필 그겨울의 찻집

발표되었던 앨범마다 명반이었지만 특히나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담아져 있는 정규 8집 앨범은 명반중에 명반이었던것 같기도해요. 그중 '그겨울의찻집'은 이 시즌만 되어지시면 많이 알아보게 되는 노래에요.

저도 문득 이노래가 생각나서 안내를 해 보았어요. 노래 좋아하는 분들 이라고 한다면 상단에 준비해본 라이브 무대 비디오 정말 마음에 드실 거에요. 물론 한국의 가왕이신데요.

위에 동영상 물론 조용필 그겨울의 찻집 라이브 무대 동영상인데요. 저 또한 이런 방법으로 노래 감상 하고 있다보면 정말 콘서트장 한번 가보시고 싶다라고 하는 생각이 들게되기도 하죠. 안내하는 이노래는 가사도 너무 좋으니 가사도 함께 보면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엔 지나간시절의 1980년대 노래 준비해보았어요. 겨울이 되어지시면 이분의 노래가 생각이 나게되는데 방문자분들도 마음에 드셨길 바래보도록 할겁니다.

댓글